광화문 쿠까 삼청동 까페를 소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제품이야기

광화문 쿠까 삼청동 까페를 소개합니다

by 이야기 아티스트 나무 2019. 12. 26.
728x90
반응형

 

 


광화문에서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치게된 카페에요

쿠까 라는 카페인데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봄기운이 물씬 풍깁니다.

데이트 장소로 추천할만한거 같아요

커피머신기 또한 꾀비싼걸 가져다 놓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따뜻하고 아늑한분위기의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입구쪽에 잘 배치되어 있는 드라이 플라워 에요
정말이쁘죠? 판매는 하는지 잘모르겠네요 ^^~~

 

 

 

 

 





개나리가 테이블 위에 이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카페 주인장의 마음이 이쁘네요.
삼청동 카페들이 많은데 어디를 찾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데이트하러가서 가격때문에 고민많이하시죠?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삼청동 꾸까 카페
어떻세요?? 전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잔잔한 클래식한 음악이 흐르는 카페를 찾으세요
경복궁근처 카페 탐방기 ~~^^

삼청동카페 , 카페거리 , 삼청동카페촌, 데이트코스
경복궁근처카페, 삼청동볼거리 가 많이 있네요 ~~

오늘하루도 벚꽃과 함께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